SK텔레콤 marketing 전략(strategy)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23:53
본문
Download : SK텔레콤 마케팅전략 분석.pptx
_SLIDE_5_
3. SWOT 分析(분석)
Strength
- 시advantage유율 1위
- 기업의 브랜드 파워
- 통화 품질이 우수하다는 인식
- IMC 마케팅
Weakness
- 독점
- 타사보다 비싼 요금가격
- 3G 통화품질
Opportunity
- 멀티미디어 컨텐츠 시장
- 기존 독과점 구조 이용 다수의 고객
대상 마케팅 가능
- 해외 시장 진출
- 3G 시장
Threats
- government 의 제재로 …(skip)
SK텔레콤 marketing 전략(strategy) 分析
Download : SK텔레콤 마케팅전략 분석.pptx( 35 )






SK텔레콤 marketing 전략(strategy) 分析
SK텔레콤 마케팅전략 분석 , SK텔레콤 마케팅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SK텔레콤 마케팅전략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다.SK텔레콤,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SK텔레콤 마케팅strategy 分析(분석)
_SLIDE_2_
INTRODUCTION
기업intro
산업 環境 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STP strategy
4P MIX
마케팅 分析(분석)
BCG MATRIX
문제점(問題點) 도출
9. 문제점(問題點) 分析(분석)
10. 문제점(問題點) 해결plan 제시문제점(問題點) 分析(분석)
해결plan 제
_SLIDE_3_
1. 기업intro
구 분
2xxx.2월말
3월 가입present condition
2xxx.3월말
점유율(3월말 기준)
증 감
증감율
SKT
24,628,773
195,754
0.8%
24,824,527
50.7%
K T
15,208,278
159,694
1.1%
15,367,972
31.4%
LGT
8,740,086
45,541
0.5%
8,785,627
17.9%
합 계
48,577,137
400,989
0.8%
48,978,126
100.0%
이동전화 서비스
유무선 통합 서비스
유비쿼터스/컨버젼스 서비스
_SLIDE_4_
2. 산업 環境 分析(분석)
시장의 비좁음
이동통신시장은 국가 기간 산업이라는 특징을 가져
해외진출이 어려움. 시장은 국내로 좁혀짐.
서비스,strategy 유사성
이동통신 기술은 세계적인 표준을 따르고 있어서
기업별로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원천적으로 불가능
철수의 어려움
높은 시설 투자로 인해 철수가 용이하지 않음
- 이동통신사 간의 경쟁이 매우 치열하다.
- 마케팅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