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통신을 이용한 기업의 마케팅 현황 및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01:06
본문
Download : 이동통신이용_기업마케팅현황.전략.pdf
모바일 marketing 에 관한 기존의 연구가 충분하지 못한 관계로, 본 연구에서는 국내 기업의 무선단말기를 이용한 모바일 커머스 및 모바일 marketing reality(실태) 를 …(투비컨티뉴드 )
모바일비지니스,모바일커머스,모바일마케팅,경영경제,논문
Download : 이동통신이용_기업마케팅현황.전략.pdf( 56 )
다.1장. 서론, 1. 연구배경 및 필요성, 2. 연구목적 및 연구방법, , 2장. 모바일 비즈니스와 모바일 마케팅의 배경, 1. 모바일 비즈니스, 2. 모바일 커머스, 3. 모바일 마케팅, , 3장. 연구방법 및 조사기업의 특성, 1. 연구방법, 2. 조사기업의 특성, , 4장. 분석결과, 1. 모바일 커머스 사용, 2. 모바일 커머스 활용, 3. 모바일 커머스 운영, 4. 모바일 커머스, 5. 모바일 커머스의 특징, , 5장. 결론 및 시사점, 1. 분석결과의 요약, 2. 전략적 시사점, , , , FileSize : 1183K , 이동통신을 이용한 기업의 마케팅 현황 및 전략경영경제논문 , 모바일비지니스 모바일커머스 모바일마케팅
이동통신을 이용한 기업의 마케팅 현황 및 전술
순서
1장. 서론, 1. 연구배경 및 피료썽, 2. 연구목적 및 연구방법, , 2장. 모바일 비즈니스와 모바일 마케팅의 배경, 1. 모바일 비즈니스, 2. 모바일 커머스, 3. 모바일 마케팅, , 3장. 연구방법 및 조사기업의 속성 , 1. 연구방법, 2. 조사기업의 속성 , , 4장. 분석결과, 1. 모바일 커머스 사용, 2. 모바일 커머스 활용, 3. 모바일 커머스 운영, 4. 모바일 커머스, 5. 모바일 커머스의 특징, , 5장. conclusion 및 시사점, 1. 분석결과의 요약, 2. 전술적 시사점, , , , filesize : 1183K
논문/경영경제
설명
1장. 서론
1. 연구배경 및 당위성
2. 연구목적 및 연구방법
2장. 모바일 비즈니스와 모바일 marketing 의 배경
1. 모바일 비즈니스
2. 모바일 커머스
3. 모바일 marketing
3장. 연구방법 및 조사기업의 特性
1. 연구방법
2. 조사기업의 特性
4장. analysis(분석) 결과
1. 모바일 커머스 사용
2. 모바일 커머스 활용
3. 모바일 커머스 운영
4. 모바일 커머스
5. 모바일 커머스의 특징
5장. 結論(결론) 및 시사점
1. analysis(분석) 결과의 요약
2. 책략적 시사점
현재 국내에는 모바일 marketing 에 대한 인식이 매우 부족한 상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