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건스 마케팅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4 03:27
본문
Download : 베니건스 마케팅전략.ppt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베니건스마케팅
베니건스 마케팅책략
순서
베니건스의 마케팅책략과 향후 책략에 대해 조사한 reference(자료)입니다.’라는 신념을 가지고 서비스를 제공.
2001년에 세워진 ‘베니건스 리더십 센터’는 수많은 외식전문 인력을 배출하며 서비스 사관학교로서의 베니…(省略)
다.
Download : 베니건스 마케팅전략.ppt( 57 )






베니건스의 마케팅전략과 향후 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베니건스마케팅 , 베니건스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① 보다 差別(차별) 화된 음식 - 2004년까지 1년에 두 번 정기적으로 진행하던 메뉴개발 작업을 2006년부터는 보다 자주 진행함으로써 한 달에 1가지 이상의 신 메뉴를 내놓고 있음.
미국 웨스턴 스타일, 이탈리아, 멕시코 등 10개국의 요리뿐만 아니라 중∙장년층이 좋아하는 한식까지 약 80여종의 메뉴와 150여 가지의 음료를 갖추고 있음.
② 최적의 시스템 - 시스템키친을 도입해 주문과 동시에 각 부문을 담당하는 숙련된 직원들이 신속하고 정확하게 메뉴를 서비스
③ 고객 최우선주의 - ‘손님은 항상 옳습니다.